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전쟁꿈 해몽 전쟁나는꿈 남북전쟁꿈 등

반응형
전쟁 생각만 해도 무섭고 떨립니다. 만약 꿈속에서 영화와 같은 전쟁 상황이 일어난다면 땀에 흠뻑 젖어서 깰지도 모르겠습니다. 전쟁나는꿈 은 현실과 대비해보면 그렇게 다르지 않은 것도 같습니다. 우리가 일하고 있는 곳이 전쟁터이며 살아가는 것 자체가 마치 전쟁을 하는 것 같아서 그런 상황을 꿈에서 나타나는 것이라고 합니다. 






전쟁꿈 에서 전투를 하는 꿈은 현재 자신의 생활이나 일이 전쟁처럼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음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럼 몇 가지 살펴보겠습니다.




총을 들고 열심히 싸우는 꿈

꿈속에서의 전쟁에서 총을 들고 용감하게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의 어려움을 극복하면 잘 해결 되리라는것을 암시하고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속에서와 마찬가지로 현실에서의 전투와 전쟁에서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전쟁이나서 피난 가는 꿈

피난하면 6.25 전쟁이 떠오릅니다. 역사 시간에만 배웠지만 만약 남북전쟁꿈 을 꾸게 된다면 무서울 것 같습니다. 꿈속에서 피난을 가고 있다면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이 들어서 꾸는 심몽으로 자신이 하는 일이나 부탁한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지 않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럼 다음 전쟁꿈 알아보겠습니다.




남편이나 애인이 전쟁터에 나가는 꿈

자신이 현재의 사랑하는 남편이나 애인을 잃게 되는 것이 아닌지 불안하고 초조해하는 마음이 드러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 뜻밖에 이와는 반대로 남편이나 애인이 내 곁에서 사라져 버렸으면 하는 마음을 나타내기도 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마음이 현재 어떤지를 보게 되면 해석을 달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쟁이 치열하게 일어나는 꿈

꿈속에서의 전쟁이 치열하면 치열할수록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이 복잡하고 치열하게 전개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난관에 부딪치게 되거나 어려운 상황을 맞이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전쟁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