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부엌꿈 꾸면 해몽은 어떻게 할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평소에도 자주 들락거리는 부엌이 꿈에서 나오면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부엌에서 설거지 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평소에 쌓여있는 스트레스를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설거지의 양이 많으면 많을 수록 스트레스의 크기가 큰것을 의미하며 이런 부엌꿈을 꾸었다면 평소에 스트레스가 쌓이지 않도록 풀어주는것이 졸을것 같습니다.



꿈속에서 부엌에 가봤는데 반찬거리와 먹을거리가 많이 있다면 왠지 좋은 꿈인것 같지만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 자금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하니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만약 꿈에 부엌에서 음식을 열심히 만들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계획한 일이 생기거나 진행하고 있는 일을 다시 점검해야 하는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부엌에서 불이나는 꿈을 꾸었다면 보통 안좋은 일이 생길거라는 생각을 하기 쉬운데 생각과는 반대로 생각지 않았던 행운이 생긴다거나 좋은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고 지위가 높아 질 수 있는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부엌꿈 중에서 부엌을 청소하는 꿈을 꾸었다면 지금 자신이 대인관계에 대해서 문제가 생길 수 있고 금전적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청소할 일이 많이 남았다면 그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남았다는 뜻이고 청소를 다 했다면 금방 문제가 해결 될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부엌에서 깨끗한 그릇이나 정리 되어있는 냄비같은 것을 보았다면 심리적으로 편안한 상태를 나타내며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또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임을 말하며 자신이 하고있는 일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부엌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꿈을 너무 믿지 마시고 재미로만 봐주시고 일상생활을 충실하게 행하는게 좋은 생각인것 같습니다.






반응형